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근당 유로실리콘, 아이템성형외과와 학술 관련 심층 토론 전개

by

종근당의 가슴보형물 유로실리콘은 유럽 키닥터인 닥터 비크만(Dr. Werner Bekman)이 내한해아이템성형외과 신경진 원장과 학술관련 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로실리콘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만남은 네덜란드의 가슴성형 권위자와 서울 강남에서 가슴성형으로 잘 알려진 전문의가 가슴 수술에 대한 전반적인 견해를 나누는 자리로 꾸며졌다.

두 전문의는 한국과 유럽의 가슴성형 트렌드를 공유하고 그 동안의 임상 사례에 대한 학술적 의견을 나눴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가슴성형 보형물의 장단점 및 안전한 시술 방법 등에 대한 심층 토론도 이어졌다.

유로실리콘은 프랑스 가슴보형물 전문 제조사인 GCA(GC Aesthetics)사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마이크로텍스쳐가슴보형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유착이 원활하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보형물의 이동이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이즈와 모양이 다양해 어떤 체형이든 원하는 볼륨감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물방울 보형물은 높은 가슴 폭(프로젝션, Projection)으로 디자인돼 흉곽이 좁은 동양 여성도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유로실리콘은 유럽 최대의 임상 진행으로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유럽,남미등 전세계에서 30여 년 간 판매된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클라라가 추천하는 보형물로 알려져 있다.

미팅을 마친 후 닥터 비크만은"한국 가슴성형 시장의 전반에 대해 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한국 여성들과 유럽 여성들의 니즈 차이와 그에 따른 해부학적 관점에서의 시술법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여성 성형외과 전문의인 아이템성형외과 신경진 원장은 "유로실리콘 물방울 가슴성형은 가슴이 좁은 여성도 원하는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아시안 핏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여지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교류를 통해 안전하고 아름다운 가슴 성형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