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법'PD "멕시코편 차별화포인트? 원색의 캐리비안 해적"

by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출연진.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5.18/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김진호PD가 차별화 포인트를 밝혔다.

Advertisement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홀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 멕시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진호PD는 "지난 시즌이 남극이라 이번 시즌에서는 원색을 많이 보여 드리고 싶었다. 화려한 그림을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딱 맞는 장소라 멕시코를 선정했다. 예전부터 캐리비안의 해적을 꼭 찍고 싶었는데 카리브해도 같이 있고 해서 멕시코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정글의 법칙'은 병만족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멕시코 편에는 김병만 외 오만석 최정원 조타 서은광 임현식(비투비) 한은정 설인아 최현석 김준현 등이 출연한다.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는 11일부터 오후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중이다.

Advertisement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