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신규 가맹점 제주제원점 오픈

by

15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29일 신규 가맹점 제주제원점을 오픈했다.

바세츠는 이번 신규 가맹점인 제주제원점을 비롯해 제주승천점, 전북부안점, 서울대치점 등 올해 상반기 다수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사업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5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