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이도연은 정보왕(류덕환 분)과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는 배석판사실에서 나온 정보왕을 향해 "2만 2천 5백 원"이라고 말했다. 한 달 간 정보왕이 가져간 다과류 가격을 계산하고 있었던 것. 당황한 정보왕이 주머니에서 초콜릿을 꺼내놓고 "야박하시다! 무슨 인공지능이유? 알파고세요?"라며 나가자 이도연은 표정 하나 변하지 않은 채 "이제 2만 5백 원"이라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후 전체판사회의 참석을 망설이던 정보왕이 44부 부속실을 기웃거리다 돌아서자, 이도연은 그를 향해 "별로다 별로. 남자가 엉덩이만 좀 예쁘면 뭐해? 우물쭈물하기만 하고"라며 혼잣말처럼 말했다. 이를 들은 정보왕이 "네?"라고 되묻자, 이도연은 "귀는 좀 밝네요. 빨리 가봐요. 방금 4시 됐어요"라며 회의 참석을 독려했다. 이에 정보왕이 가려다 멈춰 서서 "근데 제 께 좀 예쁘긴 하죠? 제가 평소 스쿼트를..."이라며 너스레를 떨자, 이도연이 "4시 1분"이라고 칼같이 말해 정보왕이 후다닥 사라졌다.
Advertisement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등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