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등장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킨 특별 게스트들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Advertisement
먼저 1화 '살인 예고'와 9화 '범인 호송 작전'을 통해 허당 탐정단과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가장 임팩트 있는 등장을 한 유연석은 총을 들고 누군가를 날카롭게 쳐다보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로젝트 D의 숨겨진 비밀을 알고 있는 유연석은 <범인은 바로 너!>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핵심 캐릭터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Advertisement
또한 2화 '보물섬'에서 보물찾기 참가자로 등장한 홍종현과 8화 '의문의 노신사'에서 허당 탐정단을 불러 모은 노신사 역을 맡은 장광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예측할 수 없는 충격적 결말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쫄깃한 추리의 재미 속 따뜻한 감동까지 전하며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Advertisement
이어 5화 '마지막 흡혈귀'에서 무속인 역을 맡은 김신영은 웃음과 긴장감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허당 탐정단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고, 6화 '대결! 천재 탐정단'에서 천재 탐정단으로 놀라운 활약을 펼친 이적, 정재형, 존박, 웬디, 이장원, 신재평은 허당 탐정단과 대비되는 논리적인 추리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불어 넣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해외 매체들로부터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한국 추리 예능(미국 IndieWire)"이라는 찬사와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