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카드, 소아암 어린이 가족 초청 프로야구 경기 관람 행사 진행

by
Advertisement
롯데카드는 지난 8일 부산 사직야구장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산 나음소아암센터와 함께 소아암 어린이 가족을 초청해, '롯데 자이언츠 VS 기아 타이거즈' 경기 관람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Advertisement
롯데카드는 이날 소아암 어린이 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경기 입장권 전액을 후원하고 간식과 기념품 등을 전달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산 나음소아암센터는 '롯데 아이러브부산카드' 사용액의 0.1%를 적립한 기금과 롯데카드의 지원으로 2014년에 건립되었으며, 경제적 어려움 뿐 아니라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지역 소아암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지원 센터이다.

Advertisement
한편 롯데카드는 재단 건립 이후에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롯데카드 임직원 사회공헌기금과 헌혈증을 매년 기부하여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해 후원하고 있다. 지난 3월에도 임직원 사회공헌기금 1977만7052원과 헌혈증 309매를 기증했으며 누적 후원금은 6098만8860원이다. 또한, 매월 서울 소재 나음소아암센터에 방문하여 소아암 어린이들과 함께 키즈 베이킹 등의 임직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