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포토피플' PD "김재중서 유선호까지, 브로맨스 위주로 멤버 구성"

by
가수겸 배우 김재중, 개그맨 조세호, 인피니트 남우현, 배우 이태환, 가수 유선호가 11일 서울 목공 방송회관 코바코 홀에서 열린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 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포토피플 인 도쿄'는 스타들의 포토그래퍼 성장기를 담은 감성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6박 7일 동안 도쿄 전역을 발로 뛰며 포토그래퍼에 도전하는 포토크루의 리얼리티를 담았다.목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11/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조창완 PD가 멤버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조창완 PD는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열린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발표회에서 "이어 조 PD는 "시즌2 들어가기 전에는 이번에는 브로맨스를 위주로 해보자는 제작진의 의견이 있었다. 세호씨와 재중씨가 시즌 1에 이어 계속 가는 걸로 하고 새로운 분들 섭외에 대해 고민하다가 친분도 있고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는 분들을 섭외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토피플 인 도쿄'는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 중심지인 도쿄에서 사진으로 하나 된 포토 크루들, 다양한 미션을 통해 포토그래퍼로 성장하는 모습, 유명 남성 패션지 '레옹'의 화보 사진 촬영, 방송 최초 포토 크루들의 집 공개, 도쿄에서의 숙소 생활, 크루들의 찰떡 케미 등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11일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