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1일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한 음식점에서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조정주 극본, 차영훈 윤종호 연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건준 CP, 차영훈 PD, 몬스터유니온 유상원 본부장이 참석했다.
Advertisement
이어 "'치인트'나 '안투라지'나 작품들을 보고 연기를 못한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저 또래의 배우들이 할 수 있는 노멀한 수준이 연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약간 빛나는 순간들이 있다고 생각해 그런 것을 잘 표현해야지 했다. 로봇 연기 시작할 때 서강준도 얼마나 고민 했겠나. 로봇이 인간인 척 하다가, 금새 로봇인척 하다가, 누가 들어오면 인간인 척 해야 하는 작품이다. 사실 충격적으로 잘해줘서 어느 순간 부터는 연기에 대해서 강준이 한테 그냥 맡겼다. 내가 살짝 생각해서, 강준이 약간 인간 같아야 하지 않니? 하면, 전 상황이 이래서 이렇게 생각한다고 하면 10에 7~8번은 설득당했다. 내가 생각이 짧았다 그렇게 얘기하기도 했다"고 밝히며 서강준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Advertisement
'너도 인간이니?'는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