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12일 진로와 꿈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아이패스 드림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산속 링컨학교'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작가 고도원씨의 특강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꿈과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7월 5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 내 '아이패스 드림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초(4~6학년)·중·고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중·고등학생(50명·보호자 50명)은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초등학생(50명·보호자 50명)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각각 2박3일간 진행된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키즈청소년팀장은 "학업 스트레스와 진로에 대한 고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이 많다"며 "'아이패스 드림캠프'를 통해 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각자의 꿈을 설계해 건강한 10대 시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연령에 따라 '아이패스 에이치(H)', '아이패스 엠(M)', '아이패스 주니어'로 세분화 돼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