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대표 이승진)은 누적 방문객 900만명을 돌파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룸 형태의 스크린야구장 원조 브랜드인 리얼야구존은 2014년 서울 방이동 리얼야구존 직영점 오픈 이후 전체 누적 방문객이 18년 3월 기준 900만명을 돌파했으며, 곧 1천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벤트 글을 게시하여 축하 댓글을 달아주는 고객 중 매일 17명을 선정하여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할인쿠폰은 전국 리얼야구존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쿠폰 종류는 5만원권, 2만원권, 1만원권, 5천원권이 랜덤으로 정해져 문자 발송된다.
당첨자는 게시물 댓글을 통해 발표되고 있으며, 매일 오후 6시에 리얼야구존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단,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며, 5만원 쿠폰 당첨시에는 제세공과금을 개인이 부담해야한다.
리얼야구존은 다양한 형태의 룸과 실제 야구공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18.44미터 길이의 메이저룸 등 다양한 크기의 룸을 마련하고 각 룸마다 구속과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개인 실력에 따라 맞춤형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도 사용하는 프로용 피칭 머신에서 투구되는 '진짜' 야구공의 짜릿한 손맛은 고객들의 타격 만족감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신규 오픈 가맹점에 적용되고 있는 듀얼 카메라 센서는 높은 타구 인식 정확도와 사각지대 범위 커버가 특징인 최첨단 제품이다.
리얼야구존 마케팅 담당자는 "리얼야구존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 덕에 누적 방문객 900만명을 돌파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곧 다가올 1천만명 돌파 및 최신버전인 '리얼야구존 3.0'이 업데이트 되는 시점에 맞춰 전사적인 더 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