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대회는 '그녀의 빛나는 순간 - 비욘드 바디'라는 부제 아래,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운동을 통해 진정한 워라밸을 성취 중인 이들을 휠라 핏 모델로 선발해,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로 제안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된 것. 단순히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 중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하도록 참가자의 '연령 제한'을 없애, 벌써부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대회 참가는 오는 15일까지 휠라 홈페이지, 스포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진행해 1차 통과자를 선발해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6월 23일에는 2차 카메라 테스트를 실시, 선발된 총 20명의 후보는 내달 8~9일 양일간 진행되는 합숙심사에 참가,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며 휠라 핏 모델로서의 자격을 심사 받는다. 세부 일정을 포함한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휠라 홈페이지, 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휠라 관계자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라며, "휠라 핏과 함께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어, 마음껏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이번 모델 선발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