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거공간 역시 마찬가지다. 이러한 '휘게 라이프'의 인기에 따라 '타운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결합해 전원의 여유로움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타운하우스가 선보여지고 있어 실수요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먼저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개방형 주방과 거실로 탁 트인 느낌을 제공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세대 앞, 뒤로 정원을 갖추고, 모든 세대에 잔디마당이 제공돼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Advertisement
후면 테라스와 2층 테라스, 자녀방, 드레스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다락방과 가족실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활용 또한 가능하다.
Advertisement
이뿐만 아니라 주변 인프라도 훌륭하다. 사업지 바로 옆에 두루고등학교, 가락초등학교, 가락유치원 등이 자리잡고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으며, 세종로 이용이 편리하고 정안, 천안, 논산, 서세종, 당진, 영덕과 인접해 있어 인접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한 교통망까지 갖췄다.
한편,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는 오는 22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