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댄싱하이' 측은 샤이니-BTS-워너원이등장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BTS와 비투비가 등장한 티저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kbs.dancinghigh)를 통해 공개하며 또 한 번 시선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가장 먼저 공개된 BTS 티저 영상에는 지민과 제이홉이 등장해 노트북으로 그들의 댄스를 커버한 지원자의 영상을 보는 가운데 제이홉은 지원자의 깜놀할 실력에 "오우 야~ 오우 야~ 오우 좋아~ 오우 지민~''이라며 감탄사를 4번 연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또한 오늘(27일) 공개된 2개의 티저 영상에는 비글미를 자랑하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등장해 만능 댄스와 콩트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리더 서은광이 즉석 콩트로 "얘들아 모여봐~"라고 멤버들을 모으는데, 마치 10대 춤꾼들처럼 의욕 넘치게 모여든 비투비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댄스 향연이 펼쳐진다.
Advertisement
또한, 비투비는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10대 춤꾼이 있다는 게 실화입니까?"라며 비글미 폭발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시선을 끄는가 하면 본인들의 노래 '너 없인 안 된다'를 '춤 없인 안 된다~'라고 자체 개사하며 10대 춤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10대 춤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댄싱하이'에 관심 있는 이들은 오는 7월 16일까지 이메일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댄싱하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