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 속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막내로서 멤버들의 사랑 받는 방법을 깜짝 공개했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레이' 내 최고의 사랑둥이로서 몬스타엑스 형들을 챙기는 든든한 막내 역할을 자처했다. 아이엠은 형들을 계속해서 바라보고, 세심한 손길로 형들을 챙겨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몬스타엑스 역시 만장일치로 아이엠을 티저 영상 센터로 선정하며 막내 사랑가득한 면모를 비췄다. 하지만 아이엠은 어른스러웠던 모습과는 반대로 미션에 대한 부담감에 귀여운 투정을 부리며 의외의 허점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마지막 장면에는 모자이크 처리된 화면 속 아이엠이 가장 '멘붕'에 빠진 순간을 공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아냈다.
Advertisement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단체와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잇따라 공개하며, 다양한 캐릭터 분장과 눈부신 불꽃 예능감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멤버별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몬스타엑스 개개인의 코믹한 모습이 드러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Advertisement
이후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앨범 타이틀 곡 '신속히'(RUSH), 'HERO'(히어로) 등 앨범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실력을 늘려갔고, 미니 3집 ' THE CLAN pt. 1 'LOST''(더 클랜 파트 원 '로스트')부터는 모든 앨범의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인 음악 실력을 뽐냈다. 또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함께 싱글 '마들렌'을 발표, 믹스테잎 'Fly with me'(플라이 위드 미), 'WHO AM I'(후 엠 아이) 등을 공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