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콘은 컴백에 앞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열심히 달릴 생각이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Advertisement
'NEW KIDS : 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에 발표한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COCKTAIL)', '줄게(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Advertisement
아이콘은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다. 지금까지 선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를 통해 멤버들은 '다크&섹시(DARK&SEXY)', '와일드앤영(WILD&YOUNG)'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Advertisement
비아이, 진환, 바비는 각각 빨간색, 초록색, 보라색으로 헤어 스타일에 놀라운 변화를 줬다. 또 20대 초중반 청춘들답게, 한층 더 남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 '역대급 안무 퍼포먼스' 기대감 UP!
YG 양현석 대표 역시 "아이콘의 가장 멋진 안무 기대하세요"라는 스포일러를 여러 차례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죽겠다'는 슬픈 가사에 역동적인 리듬과 함께 전개되는 아이콘의 힘 있는 반전 안무가 주된 감상 포인트.
처음으로 스릴 넘치는 칼군무에 도전장을 내민 아이콘은 "역대급 칼군무라고 할 수 있다. 듣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콘이 선보일 풀 안무와 완곡에 대한 호기심은 점점 증폭되고 있다.
아이콘은 오늘밤 6시 컴백 이후 오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포문을 연후 해외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