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탐험대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두번째 탐험지인 스코틀랜드의 스카이섬에서 2박 3일동안 트레킹을 하며,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푸르른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푸르른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이중 차태현이 스코틀랜드의 경치와 사랑에 빠졌다고 해, 차태현의 색다른 모습과 그를 사로잡은 스코틀랜드의 절경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Advertisement
스코틀랜드 첫날 차태현은 오만 탐험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걷기 좋게 선선한 날씨와 푸르른 자연이 차태현의 기분을 한껏 들뜨게 만든 것. 심지어 차태현은 가던 길을 멈추고 갑자기 덩실덩실 엉덩이 춤을 추는가 하면 바람을 가르며 전력질주를 하는 등 깨알같은 돌발행동들로 '탐험대 공식 분위기 메이커' 조세호 못지않게 웃음을 유발했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차태현은 스카이섬 해안 절벽의 풍광을 즐기며 "우와 진짜 멋있다. 내일 아침에 또 와야지"라며 귀여운 혼잣말을 재잘거렸고, 아이 셋을 둔 가장이 아니라 마치 사춘기 소녀가 된 마냥 해맑은 매력을 뿜어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Advertisement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회 연장했다. 오는 3일(금) 밤 11시에 8회가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