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올 여름, 선글라스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특히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계획이라면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선글라스를 반드시 챙겨야 할 것. 이때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의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휴대와 착용이 한결 편하다.
Advertisement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휴가철에는 보다 가벼운 선글라스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만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한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휴가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날씨다. 하루에도 뜨거운 햇살과 소나기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는 우양산을 챙기면 좋다. 이때 보다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우양산을 선택한다면 여행시 챙겨야 할 짐을 더욱 줄일 수 있다.
Advertisement
▲ 활용도 만점! 안 신은 듯 가벼운 스킨슈즈, 알록의 '사선 블루'
알록의 스킨슈즈 '사선 블루'는 초경량 일체형 슈즈로 신축성과 착화감이 우수하고 물에 젖어도 쉽게 건조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따라서 다양한 워터스포츠는 물론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헬스나 요가 운동 시, 기내 등 실내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벌집 모양의 밑창 덕분에 물속에서도 미끄럼을 완화해주고 잘 벗겨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 휴가철 피부관리를 마스크팩 한 장으로! 제이준 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
하루 이상의 휴가를 떠난다면 평소 바르던 화장품을 모두 챙겨가기 보다는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선택하기 마련이다. 더불어 야외활동이 많아 피부가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휴가철에는 진정효과와 보습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제이준 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는 클렌징 폼과 에센스, 마스크팩이 한 장으로 구성돼 여행지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각각의 화장품을 모두 챙길 필요가 없어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3단계의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해 보습 및 진정효과가 우수한 제주용암해수 성분이 함유돼 여행지에서 지쳤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