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또한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시청률은 1부 6%(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7%로 이 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다.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1부 3.1%, 2부 4.2%,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3.6%를 기록했으며 '나 혼자 산다'와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 2TV '거기가 어딘데??'는 1부 1%, 2부 0.9%,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1부 2%, 2부 2.9%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이번 방송에서는 이사한 쌈디의 새 집을 방문하기 위해 부산에서 상경한 부모님이 등장했다. 잔소리 폭발하는 어머니와 그에 지지 않으려는 쌈디, 그 사이에서 평화를 유지하려 애쓰는 아버지의 모습은 수 많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아들의 결혼을 걱정하며 직접 며느리감까지 찍어주는(?) 어머니와 "알아서 하겠다"며 일관하는 쌈디의 극사실적인 티격태격 케미는 공감지수를 폭발시켰다.
Advertisement
뿐만 아니라 2년 만에 무대에 선 쌈디의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대에 오르기 전 잔뜩 긴장한 쌈디는 무대에 올라가서 관객들과 호흡하며 자신감을 되찾고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안방극장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그림 같은 풍경의 마을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두 사람은 유람선에서 짧은 여행을 마무리했다.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지는 대화에선 이들의 남다른 우애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