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중 'TT' MV는 지난해 12월 22일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3억뷰를 돌파했고 5일 오후 기준 3억 8228만뷰를 넘어서며 4억뷰를 향해 독보적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지난달 9일 공개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현재 해외 일정을 소화 중인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공식 활동을 마감했음에도 불구하고 3일 KBS 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9관왕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9월 12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BDZ'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 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일본 새 앨범과 타이틀곡 'BDZ'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담당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트와이스의 일본 첫 정규 앨범 'BDZ'에는 이들이 현지에서 지금까지 발매한 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인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캔디 팝(Candy Pop)', '웨이크 미 업(Wake Me Up)'과 싱글 2집 '캔디 팝' 수록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뉴 걸(BRAND NEW GIRL)', 트와이스가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이자 잭슨 5의 원곡을 커버해 라인 뮤직 위클리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몰이중인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 그리고 타이틀곡 'BDZ'를 포함한 신곡 5곡까지 총 10트랙이 수록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