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무방비인 아이들일수록 차단율은 높고 피부에는 순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은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Advertisement
궁중비책 '모이스처 스틱 밤'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부위를 빠르게 집중 케어하는 스틱 타입 보습제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국소부위는 물론 넓은 면적에도 가볍게 톡톡 발라주면 금세 진정 보습이 가능하다. 오지탕 성분과 함께 피부 영양에 도움을 주는 쌀 추출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Advertisement
더위에 땀 흘린 아이들 피부는 땀띠에 취약하다. 각종 피부질환이 생기기 쉬운 여름철에는 자주 씻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줘야 한다. 가렵고 따가운 피부 트러블에 아이들의 짜증 지수도 함께 잠재울 제품이 필수다.
Advertisement
한편 아비노베이비 '더멕사아토 나이트타임 밤'은 '오트밀 굿밤'으로 불린다. 저녁이 되면 심해지는 건조증으로 가려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액티브 내추럴 오티밀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아기가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돕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