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동욱 벤치다운 화보, 시크한 매력 발산

by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
Advertisement
'이동욱 벤치다운'이 나왔다.

Advertisement
인기 드라마 '라이프'에서 열혈 의사로 열연중인 이동욱은 최근 브루노바피의 대표얼굴로서 올 겨울을 공략할 롱패딩을 선보였다.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가 선보인 이번 '이동욱 벤치다운'은 브루노바피 캐주얼 라인에서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과 스타일을 다 살렸다.

Advertisement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이동욱 벤치다운'은 블랙 컬러에 프리미엄 다운으로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과 이중 형태의 넥카라 디자인으로 매서운 바람을 차단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코팅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지퍼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성을 갖췄으며, 위 아래로 오픈 가능한 이중 지퍼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블랙 컬러에 제품 사이즈를 90부터 115까지 6개 사이즈로 구성을 늘려 남여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한편 패션 브랜드들이 한 여름에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역발상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 가운데,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도 올 겨울 롱패딩을 처음 선보이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Advertisement
이동욱 벤치다운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19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코트형 디자인의 남성용 '스탠리 롱다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구스다운 자켓, 구스다운 베스트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첫 선을 보인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은 겨울 오피스룩에 매칭 가능한 멋스러운 롱패딩을 찾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구입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에서는 브루노바피 벤치다운뿐만 아니라 다양한 TPO에 맞춘 시즌성 아이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