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슐리 신촌점 이색이벤트, 비치웨어 입음 '단계'따라 식사가 공짜

by
애슐리 신촌점의 비치웨어 이벤트.
Advertisement
이랜드의 아메리칸 그릴 뷔페 애슐리가 서울 신촌점에서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Advertisement
애슐리는 비치웨어를 입고 신촌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단계별로 1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조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무료 식사도 가능하다.

래쉬가드나 수영복뿐 아니라 수영모자, 수영안경만 착용해도 되고, 오리발이나 튜브 같은 비치 아이템을 착용하면 할인폭은 더욱 커진다.

Advertisement
이벤트는 2인 이상 성인 고객에게 적용되며, 동반인 전체가 참여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고객별로 할인폭이 달라도 혜택이 가장 큰 레벨로 적용된다.

애슐리 관계자는 "지난 6월 모의고사 뒷풀이로 교복 입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했던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는 비치웨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친구들과 이색 복장으로 방문하여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애슐리 신촌점은 디너-주말에 부채살 스테이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연어플래터, 바비큐 폭립 등 102종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