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50년간 한결같이 알 수 없는 연구에 빠져 지내는 아버지가 걱정이라며 '속보인'을 찾은 탤런트 이상인(48)씨. 우주 에너지 연구를 위해 집까지 지었다는 놀라운 얘기에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경남 밀양으로 찾아간 제작진.
Advertisement
우주에너지를 쬐는 시간이 지나자, 이번엔 피라미드 집으로 동네 사람들이 속속 모여들기 시작했는데. 진지하게 이태우 할아버지의 강의를 듣는 사람들, 그런데 그 손에 들린 것이 바로 펜듈럼(*물체가 내는 파장에 따라 다르게 움직이는 원리를 이용해 에너지를 측정하는 데 이용되는 물체)! 보통 수맥을 찾는데 사용되는 작은 금속 추인 펜듈럼으로 사람의 체질 판별부터 시작해 아이큐 등 세상 만물의 모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할아버지.
Advertisement
펜듈럼으로 좋은 에너지가 나오는지를 확인한 식재료로 담가 놓은 발효액과 동서양 의학연구 서적들부터 UFO연구 자료까지! 지난 50여년 간, 장르와 경계 없는 연구 흔적들로 가득한 집안. 늘 새로운 연구 시도 덕분에 농업분야에서는 큰 성과를 내기도 했단다. 특히 야생에서만 자라는 '꾸지뽕'을 국내 최초로 대량 생산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얼음골 사과 묘목 개발도 해냈다는 것! 하지만 이상인씨는 여든이 넘은 아버지가 이제는 편히 좀 쉬셨으면 한다는데...
Advertisement
할아버지가 이토록 우주에너지 연구에 몰두하게 된 진짜 속마음, 과연 밝혀질까? 늘 새로운 연구에 몰두하는 탤런트 이상인씨의 아버지 이태우씨의 사연은 8월 16일(목) 저녁 8시 55분 KBS 2TV '속보이는TV 인사이드'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