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도 휴식이 필요하다. 영유아라면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자. 바닷가의 염분, 수영장 약품이 남아 있을 수 있으니 순하게 씻어내자.
라이크아임파이브 '탑투토 포밍 워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한 번의 펌핑으로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아이들이 서툴게 씻더라도 꼼꼼하게 닦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며,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샤워 후에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 주자. 부드러운 시어 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 크림으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EWG 그린 등급에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모든 제품은 대한아토피협회가 심사하여 대한아토피협회의 설립목적과 적합한 제품에 부여하는 아토피협회 추천제품(KAA)으로 인증, 산림보호 인증인 FSC™ 인증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제품 패키지를 제작한다. 또한, 일체의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가족 애프터 선케어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