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센던트 원은 SF로 각색한 그리스 로마 신화 세계관에 포세이돈, 프로메테우스, 아테나 등 신화 속 영웅들로 전투하는 온라인 MOBA게임이다. 특히 어센던트 원은 언리얼엔진4 랜더링 기술과 자체 개발 시뮬레이터로 최신 MMORPG에 가까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전장 올림포스는 행성의 모습을 본뜬 구(球) 형태의 필드다. 올림포스는 실제 행성처럼 자전하는데 각도에 따라 밤과 낮으로 전장이 구분된다. 밝은 낮 지역은 일반적인 전장이지만 밤 전장은 어센던트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위험 지역이다. 접촉 시 막대한 피해를 주는 밤 지역으로 영상에서 공개된 '닉스'를 포함한 몇몇 어센던트는 밤의 피해를 무시하는 것이 확인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넥슨은 올림포스와 더불어 어센던트 '이아손'으로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를 선보였다. '엑시움'은 '강화 모듈' 및 회복, 텔레포트에 사용되는 중요 재화로 트루퍼를 제압하면 얻을 수 있다. 독특한 점은 체력이 0인 트루퍼는 기능을 정지해 어센던트의 기본 공격으로만 파괴되는 상태로 전환된다.
넥슨은 어센던트 원의 영상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캐릭터, 세계관 등 신규 정보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하반기 내에 '어센던트 원'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티저 사이트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게임인사이트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