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는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의 런칭을 기념해 사상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회 현장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 조이의 시그니처 셀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제주롯데호텔 숙박권에 자동 응모가 되며, 마이트랙스 플렉스 절충형 유모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종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유모차와 트래블 시스템으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잼 인펀트 카시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회전형 카시트 '스핀360 시그니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면 메쉬 소재의 통풍 및 세탁이 원활한 썸머 시트커버와 쿨시트, 어깨 벨트 커버, 후방거울, 목베개까지 총 5종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프라임라이트 2019는 기존 휴대용유모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등받이 각도 레버조절과 원핸드 폴딩이 동시에 적용된 국내 유일의 유모차다.
Advertisement
초경량 힙시트 캐리어 '아이캐리(i-carry)'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기저귀 가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수 있는 '아이캐리 멀티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캐리는 초경량인 640g의 가벼운 무게와 얇고 유연한 허리 패드로 복부눌림현상을 방지하고 장시간 착용시에도 매 몸에 딱 맞는 것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