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미는 가장 큰 행복"…방탄소년단 진, 생일기념 친필 편지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생일을 맞아 친필 편지를 남겼다.

Advertisement
4일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이 돋보이는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1992년 생인 진의 생일은 12월 4일이다.

편지에서 진은 "오늘은 제 생일이다. 제 생일이어서 기쁜 것도 있지만 제 생일로 인해 우리 아미 여러분들이 즐거워하고 트위터나 카페에서도 같이 뭔가를 하며 놀고 즐기는 여러분들을 보니 더 기쁜 것 같다. 아미들의 행복이 저에겐 가장 큰 행복이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진은 "얼마 전에 저희 대상도 받고 인기상도 받았다. 대상도 너무너무 기쁘지만 아미 여러분들이 노력해줘서 받은 인기상이 저는 너무 좋다"며 지난 1일 열린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7관왕한 소감도 전했다. 또 "매년 뭔가 준비해서 여러분들을 즐겁게 했었는데 올해는 준비를 못 해서 많이 아쉽다"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항상 좋은 모습 좋은 콘텐츠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