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변요한, 한예리, 채수빈, 가수 션, 구구단 김세정, 모델 김원중 & 곽지영 부부, 퍼포먼스 아티스트 하휘동 & 최수진 부부 총 9명의 셀러브리티가 함께한 프리미엄 백 & 레더 브랜드 0914(공구일사)의 연탄 나눔 자선 화보가 공개됐다.
0914(공구일사)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기획한 이번 자선 화보는 혹한의 추위를 연탄에 기대 보내야만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기 위해 진행된 화보로, 배우 변요한 가수 션 등 총 9명의 셀러브리티가 흔쾌히 참여하며 성사되었다.
화보 속에서 셀러브리티들은 따듯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촬영은 물론 현장 분위기 역시 소소한 웃음이 번지는 따뜻한 현장이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번에 0914(공구일사)가 기부한 금액은 전액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재단'으로 전달되며, 약 400여 가구의 따듯한 겨울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참여한 9명의 셀러브리티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선 화보 제안을 흔쾌히 수락,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이번 자선 화보를 빛내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화보를 완성,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