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런 가운데 눈썰매장 방문과 함께 해맑은 동심으로 돌아간 차차차 남매와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절로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썰매와 물아일체가 된 듯 눈부신 겨울의 매력에 흠뻑 젖은 차차차 남매와 '1박 2일' 삼촌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엄빠미소 짓게 한다. 특히 썰매 타기가 세상에서 제일 즐거운 차차차 남매와 달리 '1박 2일' 멤버들은 사색이 되어 있는데 이들의 극과 극 표정은 무슨 상황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Advertisement
듬직한 차수찬은 액션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처럼 멋지게 비탈길을 내려와 아빠 차태현의 감탄을 자아냈고, 막내 차수진은 아빠 품에 안긴 채 스피드를 즐겨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썰매 타기에 심취한 채 "20번은 더 탈 거에요~"라고 외치며 질주 본능을 폭발시킨 차태은의 모습과 이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1박 2일' 삼촌들의 모습이 대비돼 모두를 웃음 빵 터트리게 만들었다. 이후 강아지처럼 설원을 눈비며 동심을 폭발시킨 차차차 남매의 모습에 촬영장에서는 훈훈한 미소가 릴레이로 이어졌다고 해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Advertisement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잡고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