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새로운 슈퍼맨 심지호와 아들 이안이, 딸 이엘이이 첫 등장했다. KBS 2TV '학교2'로 데뷔해 SBS '당신은 선물', tvN '아르곤', KBS 2TV '끝까지 사랑' 등 꾸준한 작품 활동과 멋있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심지호는 알고 보니 두 아이의 아빠다. 그는 "비공개 결혼을 했다. 사람들에게 '애 아빠인줄 몰랐다' '(아이들의) 삼촌인 줄 알았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나는 두 아이의 아빠"라고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의젓한 첫째 이안에 대해서는 "10개월 부터 말을 했다"라며 "뭐든 설명을 잘한다"고 특징을 설명했다. 아들 이안이는 아침식사를 한 뒤 소파에 앉아서 아빠가 나오는 TV를 시청했다. 이안이가 몰입해서 보던 그때 심지호의 뽀뽀신이 나왔고, 이안은 심각해졌다. "아빠 누가 뽀뽀했어요? 아빠가 어떤 여자 사람한테 뽀뽀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또한 심지호는 능숙하게 요리를 하고 다정다감한 '딸바보'로 새로운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고지용에게 커피에 대한 지식을 늘어 놓으며 설명을 좋아하는 아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아이들을 위해 직접 우유 거품을 낸 후 코코아 가루와 마시멜로를 얹은 베이비치노를 만들어 주자, 승재는 "우리 아빠는 이런 거 못하는데"라고 말해 고지용을 당혹케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심지호는 지난 2013년 7월 일반인 여성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심지호는 결혼식 하루 전 결혼을 발표하고 "신부는 일반인이고 대학원생이다. 예비신부가 일반인인 만큼 비밀리에 결혼을 진행해 왔다. 일반인인 연인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기는 좀 힘들다"고 설명한 바 있다.
- Copyr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