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BC가 '신과의 약속' 후속으로 선보이는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또한, 지난 2013년에는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스마트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전무후무한 예능 캐릭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SBS '빅픽처 패밀리'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박하선과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전하며 '사랑꾼' 매력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류수영이 맡은 역할 '강인욱' 캐릭터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훤칠한 키, 하버드 MBA 출신에 경영 능력까지 갖춘 재벌가 후계자다. 완벽한 모습 뒤 유독 아내에게 집착하는 그의 지독한 사랑이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젠틀한 이미지의 대명사 류수영이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보여줄 극과 극의 감정 연기는 작품을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한편, 2019년 브라운관을 물들일 단 하나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