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민주인공은 고등학교는 물론 대학 진학도 자신의 희망과는 무관하게 언니의 뜻에 따라야 했고 대학입학 후에는 언니의 강요에 의해 지역 미인대회에 나갔다고 한다. 대회 출전 전 "이번 한번이 정말 끝이다. 대신 앞으로 내 뜻대로 살겠다"는 약속을 받은 고민주인공은 혹독한 다이어트로 14kg를 감량해 대회에 나갔고, 1위를 했다.
Advertisement
김태균의 사연소개를 통해 고민주인공이 미인대회 1위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준호는 고민주인공 등장 전부터 미끄럼틀 앞으로 나가 기다리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서유리는 "너무 티나는 거 아니예요"라 했고 이영자는 "조준호씨 여기 소개팅 자리 아니예요"라 해 사연 초반부터 직진 금사빠 조준호의 맹활약이 예고되었다.
Advertisement
조준호는 또 다시 사랑에 빠진 눈빛으로 언니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고 이영자는 이를 놓치지 않고 "조준호씨 표정관리 좀"이라며 웃었다. 조준호는 이런 주변의 놀림에도 개의치 않고 고민주인공에게 "언니는 몇 살이에요?"라 물었다. 이에 이영자가 "언니랑 소개팅하고 싶은 거예요?"라 묻자 "기회가 되면"이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조준호의 용기있는 행동에 스튜디오는 탄성으로 가득했다.
Advertisement
MC들의 장난기를 발동시킨 조준호의 금사빠 모습과 미인대회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자매의 미스코리아 도전을 둘러싼 갈등은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KBS 2TV 토크쇼 '안녕하세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