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리스탈, 시크한 눈빛 카리스마 "청바지에 티셔츠 즐겨 입어" [화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국 라이센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에서 크리스탈과 딘의 화보와 영상 촬영을 공개 했다.

Advertisement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둘은 최근 유니클로의 청바지를 입고 데이즈드와 함께 "My Life. My Jeans." 컨셉으로 유니클로 최초의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딘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룩과 크리스탈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청바지 스타일에 캠코더로 촬영한 빈티지한 이미지는 그간 유니클로에서 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이미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화보 촬영 현장에서 딘은 특유의 리드미컬한 움직임과 함께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탈 역시 시크한 눈빛과 함께 유니클로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촬영 현장에 있는 스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딘은 "청바지는 시대를 뛰어 넘는 클래식한 소재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믹스매치를 시도할 때나 평소에도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라고 전했고, 크리스탈은 "일상에서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청바지에 티셔츠를 즐겨 입는다." 라며 유니클로 청바지에 대한 애정을 보냈다.

Advertisement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지면이 아닌 별책 형식으로 제작되어 소장가치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엽서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과 딘의 인터뷰, 영상까지 담은 유니클로 청바지 스페셜 화보는 '데이즈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