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캡틴 마블'을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크리족의 전사로 살아가던 비어스가(브리 라슨) 우연히 지구에 불시착하게 된 후, 쉴드 요원 닉퓨리(사무엘 L. 잭슨)을 만나 벌어지는 일을 담은 블록버스터다. 마블에서 첫 번째로 내놓는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이자 대망의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어벤져스: 엔드 게임'(오는 4월 개봉 예정)으로 가는 라스트 스텝이 될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마침내 공개된 '캡틴 마블'은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실망시키지 않을 완벽한 여성 히어로를 그러냈다.
Advertisement
지구에 불시착하게 된 캡틴 마블과 닉 퓨리가 정보 수집을 위해 찾아간 공군 기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구스는 등장부터 귀여움을 뚝뚝 떨어뜨린다.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똑바로 바라보는 구스의 모습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동으로 않는 소리(?)를 나오게 만든다. 지금까지 MCU 속 '귀여운 캐릭터'의 1인자 자리를 독보적으로 지키고 있는 베이브 그루트의 아성을 감히 위협할 만한 수준의 귀여움과 깜찍함이다.
Advertisement
한편, '캡틴마블'은 애너 보든·라이언 플렉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벤 멘델슨, 주드 로, 디몬 하운수 등이 출연한다. 3월 6일 한국에서 최초 개봉한다. 러닝타임 123분. 쿠키영상 2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