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속사 측은 "당사는 뉴스에 공개된 불법 영상 단체 카톡방 대화내용 중 나온 가수 용 OO이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라고 사람들이 거론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면서 "용준형은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 없다. 정준영의 불법 촬영 동영상이 공유된 그 어떤 채팅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 정준영과 그 어떤 단톡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또 "정준영과 친구인 사실은 맞지만, 친하다는 이유로 연루된 것에 대해 억울하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와 명예 실추 사례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Advertisement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이 공유되었던 그 어떤 채팅방에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준영와 그 어떤 단톡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확인하였습니다. 본 뉴스가 공개되고 바로 용준형과 직접 확인한 바, 뉴스에 공개된 카톡 내용은 원래 정준영과 용준형의 1:1 대화 내용으로, 이전에 정준영이 2016년 사적인 일로 곤혹을 치르고 있을 당시 무슨 일이냐고 물었던 용준형의 질문에 "동영상 찍어서 보내준 거 걸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답변한 내용에 대해, 그리고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 라며 거기에 반문한 것이었습니다. 뉴스에 공개된 가상 단체카톡방 화면과 관련하여서는 SBS 뉴스에 진위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저녁시간, 갑작스러운 이야기로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의 마음이 속히 안정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