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FIA(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 모터스포츠 경기로, 오는 4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상위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국내 최고 수준의 투어링카 레이스인 GT 클래스, 고성능 차량 M4 쿠페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 독특한 외관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컬 컵 아시아 시리즈 등이 열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
특히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 국내 주행환경에 따른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고속주행에 최적화된 '0W-40 하이 퍼포먼스',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5W-30 멀티 퍼포먼스', 연비 향상 효과를 극대화한 '5W-20 퓨얼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3종의 프리미엄 라인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성능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5종의 매스티지 라인 'G-테크 스마트'로 구성되어 있다.
Advertisement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독일 기술로 만들어진 G-테크 엔진오일은 모터스포츠 마니아를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슈퍼레이스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이번 협약이 G-테크 엔진오일과 슈퍼레이스가 함께 도약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