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소유는 매력적인 듀엣 무대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 선정에 신중을 기하며 콜라보 음악에 대한 높은 열정을 보여줬다. 특히 어떤 음악으로 듀엣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지를 두고 파트너 선정에 고민하는 모습은 '듀엣 여신'의 역량을 가득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후 소유는 또 다른 듀엣 무대를 위한 파트너 찾기를 멈추지 않았다. 결국 가수 남태현과 성악가 손태진 중 1차 평가에서 높은 음역대를 보여준 남태현을 선택, "음악적 취향이 너무 맞는다"라며 "색다른 곡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고, 남태현 역시 소유와 매력적인 호흡을 기대했다.
Advertisement
이처럼 '입맞춤'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 매혹적인 가창력까지 모두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소유가 남태현과 함께 어떤 반전의 무대와 듀엣 케미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긱스,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호흡을 맞추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는 솔로 첫 댄스 음악과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