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테이지K' 산다라박 "2NE1 뭉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by
JTBC 예능 '스테이지K' 제작발표회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렸다. 산다라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스테이지K'는 다양한 국적의 출연자들이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MC 전현무와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이 K-리더스로 출연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04.02/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산다라박이 2NE1의 재결합을 언급했다.

Advertisement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K-POP 챌린지 스테이지K'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노은PD 김학민PD 전현무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이 참석했다.

산다라박은 "2NE1의 노래로 오디션을 본 분들도 많았다는 얘기를 듣고 제작진 덕에 2NE1이 오랜만에 뭉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고 얼마나 좋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스테이지K'는 전세계 77개국에서 온, 케이팝을 사랑한 나머지 대한민국마저 좋아하게 된 '챌린저'들이 한류 아이돌 '드림스타'의 무대를 재현하며 열띤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