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블랙핑크는 이번 앨범에서 걸크러시 매력이 넘치는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블랙핑크 멤버들은 고글, 헤어 밴드, 반지, 싸이하이 부츠, 가죽 장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킬 디스 러브' 스타일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는 오는 5일 0시 발표된다. 해외에서는 국가별 5일 0시 또는 국내 발매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무대를 정조준한 블랙핑크의 이번 신곡에 대해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이 특징이다. TEDDY와 Bekuh BOOM이 작사,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했다.
블랙핑크는 새 앨범과 관련해 "곡에 어울리는 콘셉트 소화에 신경 썼다. 각 트랙의 콘셉트가 워낙 확실하다. 타이틀곡부터 수록곡까지 모두 좋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한국에 이어 북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4월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고, 17일부터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 나선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