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눈물의 팬미팅 비하인드"…B1A4, 리얼 다큐 'D+B1A4' 마지막 이야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보이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리얼 다큐멘터리 'D+B1A4'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Advertisement
오늘(8일) 밤 12시 10분 MBC MUSIC에서는 B1A4의 리얼 다큐멘터리 'D+B1A4'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리얼 다큐멘터리 'D+B1A4'는 B1A4가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며 앨범 작업에 돌입하며 준비하는 과정과 일상을 그린 생활 밀착 다큐멘터리다.

Advertisement
이번 마지막 회에서는 2019년을 맞이하여 새해 일출을 보러간 B1A4의 덕담 퍼레이드를 비롯하여 팬미팅 비하인드, 신우의 입대 전 마지막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1월 갑작스럽게 소식을 알리며 비공개로 입대를 한 만큼 신우의 모습은 팬들에겐 너무나 반가울 것이라 예상된다. 또한 신우의 갑작스러운 입대에 대한 멤버들의 심경을 비롯하여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상황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D+B1A4'는 B1A4 세 명의 첫 앨범을 완성해나가는 이야기로 끝을 낼 예정이었지만 갑작스러운 신우의 군입대로 마무리를 하게 되어 모두가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눈물의 팬 미팅 비하인드부터 모두가 궁금해 했던 신우의 입대 모습까지 담아낸 'D+B1A4'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8일) 밤 12시 10분 MBC MUSIC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