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제 맥주 제조사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CJ대한통운과 3자 물류 계약…콜드체인 전국 유통망 구축

by
Advertisement
국내 수제 맥주 전문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국내 물류 1위 CJ대한통운과 3자 물류 계약을 체결하고 4월부터 전국에 콜드체인 유통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는 2016년 성수동에서 시작하여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의 투자를 유치하고 서울 성수, 건대, 잠실에서 직영 브루어리를 운영중인 수제 맥주 전문 회사이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는 창업 3년 만에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이천에 연간 500만 리터 규모의 맥즙 생산이 가능한 대형 브루어리를 준공하였으며, 수제 맥주의 대량 생산을 통해 전국 유통을 본격화한다.

Advertisement
수제맥주의 최상위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냉장 상태로 배송하는 것을 경쟁력으로 보고 국내 물류 1위인 CJ대한통운과 3PL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이천에서 생산된 맥주를 저온으로 유지할 수 있어서, 신선한 상태로 익일 배송이 가능하게 된다.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김태경 대표는 "어메이징의 다양한 맥주를 찾는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최상위 품질의 신선한 맥주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1위의 물류배송기업 CJ대한통운과 3자 물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어메이징에서는 고품질의 수제 맥주 생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