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EPL현장인터뷰]'풀타임' 손흥민 "웨스트햄전 패배 너무 아프다"

by
Advertisement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웨스트햄전 패배를 아쉬워했다.

Advertisement
손흥민은 27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홈경기에서 풀타임 출전했다. 손흥민은 전반 10분 일대일 찬스를 맞이했으나 아쉽게 놓쳤다. 토트넘은 0대1로 졌다.

경기 후 손흥민을 만났다. 그는 "중요한 위치에서 경기를 진 것이 아쉽다. 상당히 아프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손흥민과의 일문일답

-새 구장에서 첫 패배를 당했다. 아쉬움이 클텐데

Advertisement
중요한 위치에서 경기를 진다는 것 자체가 아쉽다. 홈이든 어웨이든 중요한 상황에서 진다는 것은 상당히 아프다.



-후반 넘어진 장면에서 페널티킥이 선언되지 않았는데

Advertisement
그게 맞다 아니다는 주심의 판정이다. 심판의 실수가 되었든 파울이 되든 안되든 경기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아약스와의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 나서지 못한다. 응원하는 입장인데

너무나 중요하다. 선수들도 잘 알고 있다. 오늘같은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챔피언스리그니가 선수들이 준비하는 체제가 다를 것이다. 저는 벤치도 못 앉으니까 뒤에서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줬으면 좋겠다.



-일주일간 휴식을 취하게 된다. 정말 중요한 시간이 될 것 같다.

남은 경기 잘 치러야 하는 몸상태를 만들어야 한다. 잘 먹고 잘 쉬고 기분전환도 할 것이다. 챔피언스리그 경기 보면서 준비하겠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