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쿱, 간편 영양식 ‘지쿱 웰빙 귀리’ 출시

by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귀리의 영양과 풍미를 담아낸 간편 영양식 '지쿱 웰빙 귀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지쿱 웰빙 귀리는 첨가물 없이 100% 캐나다산 볶은 귀리 분말을 사용한 건강 즉석 섭취 식품이다. 귀리에는 포만감을 주는 베타글루칸이 들어있어 한 끼 식사나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으로, 여름을 앞두고 몸매 관리와 식단 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이어트 대체 식품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몸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도 함유돼 있어 스트레와 피로를 덜어준다.

지쿱 웰빙 귀리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귀리 원물을 그대로 담아내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게 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각자 기호에 맞게 물이나 우유를 넣고 흔들어 섞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간편하다.

지쿱 관계자는 "웰빙 귀리는 어떠한 첨가물 없이 100% 볶은 귀리를 사용해 맛과 영양 그리고 품질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계획하거나 헬시(Healthy) 푸드에 관심 있는 여성들, 제때 식사를 못 하는 직장인들이 애용하는 간편 영양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