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 날 뉴이스트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BET BET' 무대는 물론 수록곡 'Segno(세뇨)'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무대로 꽉 채웠다. 먼저 'Segno'를 통해서는 뉴이스트의 감미로운 음색에 아련한 듯한 느낌의 청순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했고, 타이틀곡 'BET BET' 무대에서는 흠 잡을 데 없는 비주얼과 피지컬로 수트를 완벽 소화,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파워풀한 섹시미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쳐 무대를 장악해 현장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Advertisement
이처럼 영광의 순간을 맞이한 뉴이스트는 "뉴이스트로서 첫 번째 1위인데 저희 다섯 명이 꿈꾸던걸 이뤄 주신 러브 여러분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저희와 오래오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발전하는 뉴이스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사랑하는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1위 수상 소감을 통해 겸손하고 진실된 마음을 내비쳐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처럼 약 3년 만에 컴백해 7개의 명곡을 수록한 웰메이드 앨범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뉴이스트는 새 앨범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음반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돌파,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려 한터 차트 음반 부문 주간 차트(04.29~05.05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펼칠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