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만배우 넘어 시청률 요정, 이하늬의 상큼한 외출

by
이하늬 부산 팬사인회.
Advertisement
이하늬가 골프웨어 까스텔바쟉과 11일 아트몰링 부산본점 1층 아트홀에서 팬사인회를 했다.

Advertisement
아트홀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는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초청한 VIP 고객과 현장에서 수많은 인파 중 선착순으로 선발한 팬까지 총 100명으로 진행됐다.

평소 센스있는 패션으로 유행을 선도해온 이하늬는 까스텔바쟉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상품으로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행사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상의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랩 큐롯을 함께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이하늬는 팬 사인회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까스텔바쟉은 퀴즈,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로 팬 사인회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행사장 주변에 마련된 아트스트리트에서 세계적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까스텔바쟉 백(bag)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모델로 3년간 함께해온 이하늬는 올해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으로 약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천만배우의 반열에 올라선 바 있다. 이후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욕망 검사 박경선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이하늬는 "바쁘신 중 시간을 내서 행사에 참석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