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6월 3일(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제작 호가 엔터테인먼트, 하루픽쳐스)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Advertisement
먼저 창의적으로 섬세하게 병들어버린 파워관종,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 신성록은 신비로운 보라 색감 속에서 존재 자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인 대한민국 최고 디자이너의 카리스마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 그러나 이내 어린 시절에 머무른 듯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겹쳐지면서 시선을 강탈한다.
Advertisement
과거 세계 패션계를 주름잡던 톱모델이자 현재 E-stream 모델 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역 차예련은 활력 가득한 주황색처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펼쳐냈다. 이에 반해 사랑에 관해 복잡 미묘한 사연을 지닌 아련한 눈빛 또한 뿜어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마지막으로 우성 유전자를 모두 몰빵 당한 우주 대스타 윤민석 역 김민규는 싱그러운 초록색으로 뒤덮인, 도도함으로 중무장한 뒷모습으로 한류스타의 위엄을 표현하고 있다. 이어 윙크와 해사한 웃음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한 남자를 그려내며 톱스타의 숨겨진 이야기는 무엇일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6월 3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