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분위기 남신" 이동욱, 그라스의 아름다운 풍경에 흠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동욱의 한 폭의 그림 같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이 샤넬 향수의 본 고장 그라스에 방문해 향수의 탄생 과정을 체험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메이로즈가 가득한 드넓은 꽃밭에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새하얀 셔츠를 입고 조각 같은 비주얼을 과시,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여심을 저격한다.

Advertisement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팔을 벌려 꽃을 만끽하거나, 메이로즈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기 위해 즉석사진을 찍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체험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샤넬 향수의 본 고장인 그라스에 방문해 향수의 탄생 과정을 함께하며, 메이로즈를 직접 수확하고, 향을 추출해보는 등 샤넬 뷰티의 첫 남성 모델다운 행보로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Advertisement
한편, 이동욱은 OCN 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활약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