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령제약이 2016년 출시한 기미치료제 트란시노2(일반의약품)는 트라넥사믹에시드 성분의 기미치료제로,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 기미를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트란시노는 2007년 일본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에서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먹는 기미치료제로 4상 임상 시험까지 완료했다. '트란시노2'는 기존 1일 3회 복용에서 아침/저녁 2회 복용으로 복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트란시노2는 주성분인 '트라넥삼산'과 '엘시스테인', '비타민C'가 배합되어 기미 개선과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 '트라넥삼산'은 멜라닌을 만드는 원인물질을 사전에 막아주는 성분으로서 기미가 생성되지 않도록 해준다. 또 '엘시스테인'과 '비타민C'는 기미를 완화하는 성분으로 기미를 유발하는 성분의 발생을 막고 활성을 저해해 멜라닌을 옅게 만든다.
Advertisement
트란시노2는 임상시험을 기반으로 한 확실한 효능효과로 시장에 출시 되자마자 일본현지에서 히트상품에 선정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보령제약은 지난 2012년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와 손잡고 국내에 트란시노 패밀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보령제약은 기미치료제 '트란시노'와 미백기능성화장품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EX', '트란시노화이트닝클리어로션', '트란시노화이트닝리페어크림'을 선보이고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