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홍종현은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에서 까칠한 듯하지만 여린 속내를 품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특히 홍종현은 곁에 있어서 당연한 줄만 알았던 소중한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며, 어떻게든 다시 한 번 '그녀'의 마음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을 열연, '현실 연애'를 떠올리게 만드는 '격공 남주'로 활약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단단한 눈빛을 드리운 홍종현이 수많은 기자들과 방송 관계자들의 시선을 고스란히 견디며 '긴급 기자 회견'을 감행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진짜 마왕준(홍종현)일지, 혹은 가짜 마왕준(홍종현) '제로텐'일지 모르는 마왕준이 차갑게 굳은 얼굴로 수십여 명의 기자들 앞에서 '중대발표'를 하는 장면. 이를 듣던 기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면서 초 단위 플래시를 터트린다. 과연 냉담한 얼굴의 마왕준이 던진 '폭탄'은 무엇일지, 어떤 것을 밝히고자 한 것인지,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더욱이 홍종현은 기자회견 촬영 장면을 위해 모인 수많은 스태프들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훈훈함을 더했다. 홍종연의 거침없는 열연과 아름다운 매너로 인해 마왕준이라는 캐릭터의 한 획을 그을, 긴박하고도 반전 넘치는 장면이 완성됐다.
Advertisement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을 쏟아내기 위해 탄생된 그이, 사랑을 믿지 않는 그녀, 사랑을 놓치고 후회하는 그놈이 펼치는 좌충우돌 판타스틱 로맨틱 코미디다.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