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지막 벌칙자 정형돈은 369게임으로 종목을 바꿨다. 그러나 멍하니 있던 데프콘이 다음 순서를 놓쳐 벌칙을 받았다. 데프콘은 연이은 벌칙, 특히 문성민의 강한 스파이크에 결국 소리를 내 또 한 번 벌칙을 받았다. 다음 벌칙은 손가락 깨물기. 이용진은 눈치게임을 시작했고, 이진호가 벌칙자가 돼 첫 손가락 깨물기 벌칙을 받았다. 꽃거인콤비 만이 0점인 가운데, 멤버들은 마지막 게임으로 7점을 걸었다. 그러나 막판 역시 데프콘이 탈락해 꼴찌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문성민은 족구 서브 도중 강스파이크로 공을 던졌다. 김요한이 "습관이라 어쩔 수 없다"고 대신 해명했지만 페널티로 -2점을 받았다. 아슬아슬한 랠리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갑을콤비와 용진호콤비가 -9점으로 동률이 됐다. 마지막 1점을 남겨둔 가운데, 이수근의 페이크 작전으로 용진호콤비가 꼴찌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다음 게임은 히트 가요 타임라인. 추억의 가요가 적힌 카드를 뽑아 발매 연도 순대로 나열하며 타임라인을 완성하는 것. 꽃거인콤비는 보아의 'No.1'과 왁스의 '오빠'의 발매 연도를 헷갈려 벌칙을 받았고, 기회는 만렙콤비에게 넘어갔다. 만렙콤비가 뽑은 곡 카드는 스페이스A의 '섹시한 남자'. 은지원은 카드를 벽에 잠깐 댔지만 제작진은 카드를 이미 벽에 부착한 것이라 착각해 판정을 내렸다. 격렬한 항의 끝에 만렙콤비는 다시 기회를 얻었다. 은지원의 활약으로 정답 행렬이 이어진 가운데, 노라조의 '슈퍼맨'의 발매 연도를 틀려 탈락했다. 다음은 용진호콤비. 용진호콤비는 악보를 모았던 실력을 발휘해 4연속 정답 행진을 이어갔다. 남은 카드는 세 장. 은지원은 거침없이 카드를 붙이며 마지막 문제까지 도달했다. 마지막 문제는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 은지원은 마지막 문제까지 맞히며 또 1등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